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내돈내산 리뷰!!
필자는 의외로? 전자기기를 좋아한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구매 후 사용해 보는 편이다. 특히 좋아하는 제품군은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이다. 그중 필자가 노트북용으로 쓰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를 리뷰하려 한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하자.
필자는 이 블로그 외에도 운동, 여행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두막애비의 일상
맛집, 여행, 운동, 패션 관련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doomak.com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세부 정보
- 가격 : 4~6만원, 최저가 39,390원
- 인터페이스: 블루투스 4.0, 4.1, 4.2
- 무선주파수 : 2.5ghz
- 무게: 78g
- 배터리 및 사용기간 : AAA 2개, 최대 12개월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 사진 리뷰!!!
마이크로소프트. 주력 상품은 윈도우이다. 그러나 마우스를 꽤나 잘 만드는 회사이다. 특히 필자가 초등학생~고등학생 시절인 2000~2010년대에 익스 3,0, 인옵 1.1, 휠옵이 FPS 게임에서 꽤나 유명했었다. 로지텍 G1 마우스와 익스 3.0은 양대산맥이었다. 그러나 오늘 리뷰할 마우스는 조금은 다른 유형의 마우스다. 게임에 적합하다기보다는 작고 휴대하기 좋은 마우스이다.
제품의 가격은 최저가 기준 약 4만 원이다.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거의 6~7만 원 정도에 구매했던 기억이다. 확실히 저렴해졌다.
제품 포장
제품의 포장이다. 군더더기 없는 마이크로소프트다운 포장이다. 크게 특별할 것은 없어서 넘어가도록 하겠다.
제품 리뷰!!
제품을 열면 바로 마우스가 보인다. 내부에 설명서가 있는데, 설명서를 차근차근 따라 하면 쉽게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다. 작고 가볍고 모난 곳 없다. 마이크로소프트 로고가 작게 들어가 있는 것도 포인트다.
제품 바닥을 열면 배터리가 2개 들어있다. AAA건전지를 쓰니 참고하길 바란다.
사용후기
큰 장점과 큰 단점이 있다. 아래를 참고하자.
장점
우선 타 마우스에 비해 작고 가볍고 조용하다. 필자의 목적에 딱 맞는 마우스이다. 디자인도 예쁘고 심플해서 가지고 다니고 싶은 마우스이다.
단점
치명적인 단점일 수 있다. 우선 파우치나 고정이 되는 가방에 들고 다니지 않으면 배터리 커버가 잘 분리된다. 훅이 아닌 자석으로 고정되는 형식이라 그런 것 같다. 그래서 가방에서 커버와 배터리를 찾게 되는 경우가 자주 있다.
추가로 가끔 연결이 끊길 때가 있다. 필자의 마우스만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가끔 끊긴다. 그래도 몇 번 클릭하다 보면 다시 연결된다.
총평!!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단점을 상쇄할 만큼의 장점도 있다. 협소한 가방이나 파우치에도 들고다일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볍다. 디자인도 예쁘고 조용하다. 사실 마우스라는 게 취향을 타기 좋은 제품이다. 필자는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으니 필자의 글을 참고하여 한번 구매해 보길 바란다.
이상 리뷰 마치겠다.
그럼 이만~~~
